× 전시회안내 전시회뉴스 출품제품 참가업체 홍보영상 갤러리
×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블로그
홈 > 참가업체

참가업체

농업회사법인(주)영풍 농업회사법인(주)영풍

대표자 조재곤 홈페이지 http://www.ypfoods.co.kr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북로 64 (호산동) 부스번호 7H109
전화번호 053-593-4787 전시품목 요뽀끼

회사소개

농업회사법인㈜영풍은 신선한 재료와 정성으로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는 식품 기업입니다. 당사는 자체 브랜드인 요뽀끼(떡볶이)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국내 내수 판매 및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미주 등의 국가로 해외 수출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 및 대외 수출을 통해 차근차근 규모를 넓혀온 결과, 2012년에는 수출 백만불의 탑을 달성하였습니다.
대표 상품인 요뽀끼는 매콤달콤한 맛, 치즈맛, 화끈하고 매운 맛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년 상반기에는 어니언버터맛, 짜장맛의 출시 또한 앞두고 있습니다.
당사는 떡볶이 떡 개발의 특허 취득을 통해 상온에서 장기간 보존이 가능한 떡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온에서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므로 수출 시에 유통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요뽀끼 컵 제품의 경우, 전자레인지 가열만으로 조리가 가능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뽀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사에는 기업부설연구소가 설립되어 있어, 제품의 핵심 역할을 하는 떡의 식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실험과 연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사 및 해외 바이어들의 제품에 대한 요구에 따라 샘플을 제작하여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요뽀끼 치즈컵

농업회사법인(주)영풍

① 쌀을 주원료로 만든 웰빙 간식.
② 고추장이 아닌 치즈 소스를 사용하여 만든 퓨전 떡볶이.
③ 서양 음식을 즐기는 젊은 세대들을 겨냥한 맛으로, 기존 떡볶이의 매콤달콤한 맛이 아닌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음.
④ 실온 유통 제품으로 보관 및 유통이 편리함.
⑤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간편한 조리가 가능함.
⑥ 쌀로 만들어 떡볶이 떡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음.

참가업체 전시제품

오그래 아몬드 그래놀라

오그래 아몬드 그래놀라
국내산 현미와 품종특허 받은 가바현미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아몬드가루로 코팅하고 구운아몬드 분태를 넣어 현미의 영양과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닭날개영양밥

닭날개영양밥
뼈를 뺀 닭날개에 쌀밥과 야채를 넣고 쌈장과 고추장으로 밑간한 영양식입니다. 김치볶음밥, 쌈장비빔밥, 야채볶음밥 등 속재료를 닭날개에 담아 다양한 영양밥을 제공합니다. 밥 이외에 불고기, 잡채, 떡갈비 등을 넣은 상품도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떡볶이, 김밥처럼 어린이 간식이나 식사대용 음식이며, 수험생,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쌀가공상품입니다.

어머님의 손맛 멸치맛 쌀국수

어머님의 손맛 멸치맛 쌀국수
멸치맛 국물의 쌀국수로 쌀국수 제품 내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하여 소화가 잘되며 국내산 멸치를 사용하여 국물을 제조한 쌀국수입니다.

떡국떡

떡국떡
쌀을 원료로 만든 부드럽고 쫄깃한 쌀떡의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국민 컨슈머리포트]에서 시중에 판대되고 있는 떡국떡을 수거하여, 맛과 가격을 고려해서, 블라인드 테스트 및 평가를 한 기사 입니다.(2015년 2월 기사) 요즘도 쌀을 씻고 불려서 방앗간에 가 가래떡을 뽑아 오는 집이 있다. 이런 집들은 식구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썰면서 남은 꽁지를 먹는 즐거움을 누리기도 한다. 또는 기계로 썰어와 써는 수고만은 덜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집에선 썰어놓은 떡을 구입한다. 가장 큰 이유는 편리함 때문이다. 떡 뽑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외려 시판용 떡국 떡이 경제적이라는 주부들도 적지 않다. 국민 컨슈머리포트 설 먹을거리 점검 두 번째는 떡국 떡이다. ◇시판 떡국 떡 브랜드 다양= 현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10가지, 이마트는 7가지, 홈플러스는 6가지, 롯데마트는 5가지를 각각 판매하고 있었다. 평가 대상 떡국 떡은 취급 제품 종류 수가 가장 많은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일괄 구입했다. 우선 최고가인 CJ제일제당 우리햅쌀떡국떡(100g당 693원), 최저가인 칠갑농산 우리쌀떡국(298원)을 골랐다. 칠갑농산 제품은 마침 세일 중으로, 4일 원래 가격(417원)으로 환원될 예정이다. 그래서 칠갑농산 제품을 제외하면 가장 싼 제품인 동성식품 우리쌀떡국떡(355원)을 추가했다. 또 하나로마트에서 가장 잘나가는 제품인 송학식품의 햇살떡국(468원)도 대상에 넣었다. ◇재료는 모두 우리쌀=이번 떡국 떡 평가에는 ㈔세계음식문화원 이사장이며 식공간연출학 박사인 양향자 이사장, 한국농식품직업전문학교 식품산업학부 김경분 겸임교수, 63뷔페 ‘파빌리온’ 한식총괄 김영호 셰프, 쿠킹스튜디오 ‘메이스테이블’ 메이김 대표가 나섰다. 떡국 떡 4가지를 1∼2인분씩 지퍼 백에 나눠 담아 지난달 29일 평가자들에게 보냈다. 평가는 우선 모양 색깔 냄새 등 외관평가, 떡의 퍼짐성, 식감, 맛 4가지를 기준으로 평가했다. 떡국 떡의 평가인 만큼 국물은 맹물로 했고, 고명도 얹지 않기로 했다. 4가지 평가를 바탕으로 1차 총평가를 한 다음 가격을 공개하고 2차 총평가를 했다. 모두 제일 좋은 제품에 4점, 제일 좋지 못한 제품에 1점을 주는 상대평가 방식을 택했다. 그동안 재료를 공개한 뒤 2차 평가를 했으나 평가 대상 제품이 모두 국산 쌀 98∼99%로 재료의 차별성이 없어 생략했다. ◇품질은 기대 이하=시판되는 떡국 떡들은 평가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지 못했다. 1차 총평가에서 100점 만점으로 환산해 70점 이상을 받은 제품이 한 가지도 없었다. 최고가 제품인 CJ제일제당(㈜미정 제조) 우리햅쌀떡국떡은 공동 1위를 차지했으나 68.75점에 그쳤다. 김 교수는 2일 “쌀의 부드러움보다는 전분의 느낌이 난다”면서 “이 제품이 가장 비싸다니 의외”라고 했다. 가격 공개 후 총평가에선 결국 2위로 떨어졌다. 이 제품은 중소기업인 미정을 돕기 위해 CJ제일제당이 유통만 맡고 있다. 동성식품 우리쌀떡국떡은 우리햅쌀떡국떡의 절반가격이었지만 1차 평가에서 공동 1위에 올랐다. 가격 공개 후 실시한 2차 평가에서 75점으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세일 중인 칠갑농산 우리쌀떡국은 모양 색깔 냄새 등 외관평가에선 81.25점으로 전 항목 통틀어 최고점을 받았다. 그러나 맛에서 낮은 점수를 받으면서 1차 평가 62.5점, 2차 평가 56.25점에 그쳤다. 평가 대상 중 두 번째로 비싼 송학식품 햇쌀떡국은 1, 2차 평가에서 모두 50점을 받아 최하위였다. 특히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는 지적과 함께 외관항목에서 43.75점으로 최저점을 기록했다. 떡국 떡 역시 품질이나 맛이 가격과는 비례하지 않음을 보여 주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농업회사법인(주)영풍

7H109
업체 정보: 대표, 전화,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대표 조재곤
전화 053-593-4787
팩스 053-593-4789
이메일
홈페이지 www.ypfoods.co.kr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북로 64 (호산동)

회사소개

농업회사법인㈜영풍은 신선한 재료와 정성으로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는 식품 기업입니다. 당사는 자체 브랜드인 요뽀끼(떡볶이)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국내 내수 판매 및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미주 등의 국가로 해외 수출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 및 대외 수출을 통해 차근차근 규모를 넓혀온 결과, 2012년에는 수출 백만불의 탑을 달성하였습니다.
대표 상품인 요뽀끼는 매콤달콤한 맛, 치즈맛, 화끈하고 매운 맛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년 상반기에는 어니언버터맛, 짜장맛의 출시 또한 앞두고 있습니다.
당사는 떡볶이 떡 개발의 특허 취득을 통해 상온에서 장기간 보존이 가능한 떡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온에서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므로 수출 시에 유통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요뽀끼 컵 제품의 경우, 전자레인지 가열만으로 조리가 가능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뽀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사에는 기업부설연구소가 설립되어 있어, 제품의 핵심 역할을 하는 떡의 식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실험과 연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사 및 해외 바이어들의 제품에 대한 요구에 따라 샘플을 제작하여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쌀가공식품산업대전 온라인전시회는 (주)산업마케팅이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 저작권은 (주)산업마케팅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