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회안내 전시회뉴스 출품제품 참가업체 홍보영상 갤러리
×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블로그
홈 > 참가업체

참가업체

정남농협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 정남농협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

대표자 우재덕 홈페이지 http://didilhyang.com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정남동로 432-12 부스번호 7H103
전화번호 031-352-7521 전시품목 떡국떡,떡볶이떡,조랭이떡,간편 매생이/김치 떡국,간편고추장/궁중 떡볶이,5가지 영양찰떡,미그랑,통팥앙금찹쌀떡,건강잡곡구이떡,떡샌드위치,설기떡,약밥

회사소개

우리농민을 살리고 우리땅에서 생산되는 양질의 농산물을 원재료로 철저한 관리 시스템하에 가공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떡가공 제품을 생산합니다. 디딜향은 안전 먹거리을 위해 농협의 뜻과 의지로 만든 브랜드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디딜향 몸에존 약밥

정남농협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

좋은 재료 국내산 찹쌀,대추,밤,잣 등으로 전통 기법으로 만든 약밥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드실수 있고 쫄깃하고 찹쌀에 대추의 고유의 향으로 맛을 살린 먹거리 입니다.

참가업체제품

디딜향 자색 고구마 찹쌀떡

정남농협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

100% 국내산 찹쌀/고구마 앙금으로 달지 않게 만들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식으로 가능하고 쫄깃한 찹쌀에 고구마 특유의 부드러운 단백 고소한 맛이 일품인 찹쌀떡입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
믿을 수 있는 국산 쌀에 비타민과 칼슘을 더한 건강한 식물성 음료입니다. 1. 100% 국산 쌀 추출액으로 만들었습니다. - 국산 쌀로 만들어져 온 가족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2.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 - 걱정하시는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은 없고 오직 건강함만 채웠습니다. 3. Lactose, Dairy, Gluten Free - 우유를 쉽게 소화시키지 못하거나, 채식주의자,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4. 칼슘, 비타민A, E 등 좋은 영양소를 담았습니다. - 칼슘, 비타민A, E가 함유되어 내 몸에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줍니다. 5. 2016 쌀가공식품 Top10 선정,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 쌀의 우수성을 담은 제품으로 선정되어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은행마죽 프리미엄

은행마죽 프리미엄
주원재료:은행, 마, 유산균, 쌀, 옥수수전분, 포도당,소금,식물성크리머 -물이나 우유, 두유에 넣어 바로 드실수 있는 즉석죽제품으로 식사대용식,간식, 다이어트식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한 보조 식품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또맘마

또또맘마
몸에 좋은 과자가 맛까지 좋습니다! *無합성감미료, 無합성착향료, 無방부제 [온 가족 영양 간식] * 김 * 단호박 * 딸기요구르트 * 시금치 * 바나나 * 치즈 대한민국 최초 친환경 특구 청정지역 물맑은 양평의 무농약 현미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더욱 부드럽고 맛있게 퍼핑하였습니다. 국내산 원료와 리뉴얼라이프만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합니다! 고유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살린, 건강을 생각하는 우리 가족을 위한 친환경 간식입니다.

우리쌀 등심돈까스

우리쌀 등심돈까스
순수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에 기존의 밀빵가루가 아닌 본사가 직접 개발한 쌀빵을 분쇄하여 제조한 쌀빵가루를 입힌 우리쌀 등심돈까스로 신선하고 담백한 육질의 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정남농협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

7H103
업체 정보: 대표, 전화,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대표 우재덕
전화 031-352-7521
팩스 031-352-9471
이메일
홈페이지 didilhyang.com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정남동로 432-12

회사소개

우리농민을 살리고 우리땅에서 생산되는 양질의 농산물을 원재료로 철저한 관리 시스템하에 가공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떡가공 제품을 생산합니다. 디딜향은 안전 먹거리을 위해 농협의 뜻과 의지로 만든 브랜드입니다.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쌀가공식품산업대전 온라인전시회는 (주)산업마케팅이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 저작권은 (주)산업마케팅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