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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E SHOW 2017]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주), 현대인들 입맛에 맞는 술 개발

차별화된 제품전략, 지속적인 품질 개선, 생산관리 등으로 주류문화 선도

기사입력 2017-05-11 10:28
한국은 특유의 음주문화 발달로 연간 술 소비량이 세계에서 상위권에 속한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술 소비량도 늘고 있어 주류업체들은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제조방법을 바꾸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주)(이하 조은술세종)은 2007년 창업된 이래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 약주, 증류식 소주 등을 제조하면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끔 변화해 왔다.

조은술세종은 ‘정도경영’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 생산 관리를 시행,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샤스타 광천, 나포라니스 광천과 더불어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는 초정광천수의 발원지와 인접해 있는 조은술세종은 지하 천연암반수로 술을 만들고 있으며, 2015년에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선정한 찾아가는 양조장으로 선별되기도 했다.

한편, 조은술세종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17)에 참가해 ‘유기농 이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은술세종 관계자는 “‘유기농 이도’는 친환경 유기농 인증 쌀로 오랜 기간 발효·숙성시켜 저온에서 감압 증류한 증류식 소주”라며 “미묘한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마실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경기호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주) 대표


경기호 조은술세종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회사를 알리고 국내외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바이어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며 “증류식 소주, 막걸리 등 자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주류를 시음해볼 수 있는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우리 술 품평회 증류식 소주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유기농 이도를 활용한 칵테일을 시음행사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경 대표는 “자사는 전통주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 세계의 명품주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전통주 제조를 통해 세계인이 한국 술의 맛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똑쌀떡국

똑쌀떡국
국산쌀로 만든 떡과 구수한 사골곰탕스프, 계란지단이 들어있어 가정에서 끓여 먹는 떡국맛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끓는 물을 붓고 약 3~4분후에 드시면 간편하고 맛있는 떡국을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리쌀아몬드전병

우리쌀아몬드전병
국내산 쌀을 주원료로 하고 아몬드를 첨가하여 만든 우리쌀아몬드전병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바삭하고 부드러우며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전병과자입니다.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드시면 더욱 좋은 간식입니다.

모싯잎오메기떡

모싯잎오메기떡
팥삶는 공정을 소량연속작업으로 방치시간 단축하고 레시피가 일정하여 안정된 작업진행. 찰옥전분,에스텔(유화제),물엿,향료,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곡류의 깊은 맛 그대로 살림 미국수출

쌀튀김떡

쌀튀김떡
*쌀함량 84.8% *특허등록: 튀겨도 터지지 않는 떡 *냉동보관으로 유통의 편리(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 냉동 12개월) *HACCP인증으로 철저한 위생관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쫄깃한 맛 *다양한 소스와도 매우 잘 어울리는 제품 *아이들 건강간식, 어른들 술안주, 식사대용으로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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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E SHOW 2017]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주), 현대인들 입맛에 맞는 술 개발

차별화된 제품전략, 지속적인 품질 개선, 생산관리 등으로 주류문화 선도

기사입력 . 2017-05-11 10:28:38
한국은 특유의 음주문화 발달로 연간 술 소비량이 세계에서 상위권에 속한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술 소비량도 늘고 있어 주류업체들은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제조방법을 바꾸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주)(이하 조은술세종)은 2007년 창업된 이래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 약주, 증류식 소주 등을 제조하면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끔 변화해 왔다.

조은술세종은 ‘정도경영’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 생산 관리를 시행,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샤스타 광천, 나포라니스 광천과 더불어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는 초정광천수의 발원지와 인접해 있는 조은술세종은 지하 천연암반수로 술을 만들고 있으며, 2015년에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선정한 찾아가는 양조장으로 선별되기도 했다.

한편, 조은술세종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17)에 참가해 ‘유기농 이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은술세종 관계자는 “‘유기농 이도’는 친환경 유기농 인증 쌀로 오랜 기간 발효·숙성시켜 저온에서 감압 증류한 증류식 소주”라며 “미묘한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마실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경기호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주) 대표


경기호 조은술세종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회사를 알리고 국내외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바이어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며 “증류식 소주, 막걸리 등 자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주류를 시음해볼 수 있는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우리 술 품평회 증류식 소주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유기농 이도를 활용한 칵테일을 시음행사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경 대표는 “자사는 전통주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 세계의 명품주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전통주 제조를 통해 세계인이 한국 술의 맛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최시영 기자 magmacsy@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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